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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동차

캠리 2018 3.5 가솔린 연비와 성능은 하이브리드보다 많이 떨어질까?

by 소피무터 2018. 12. 7.

캠리 2018는 미국 켄터키 조지 타운에에 자동차 생산 라인을 두고 있어 북미에서는 유지비가 낮은 경제적인 차로 인식되어있습니다. 자동차 관세율이 높은 편인 동남아시아 시장에서 고급차로 뛰어난 성적을 거두고 있으며 도요타 뉴 글로벌 아키텍처 TNGA GA-K 플랫폼을 토대로 차량의 설계 및 생산이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도요타 캠리 3.5는 전면부 프론트 그릴을 얇은 베젤의 크롬 라이닝이 감싸고있어 더욱 확고한 인상을 심어주고 있으며 차량 전면부 보닛에 강렬한 캐릭터 라인을 삽입하여 차량의 역동성을 시각적으로 확인할 수 있게 해줍니다. 완전히 새로워진 플랫폼을 토대로 외관에 강렬하고 과감한 변화를 가져와 많은 사람들을 놀라게 했습니다. 




캠리 2018 3.5는 또한 휠 아치 라운드 부분에 헤밍처리가 이루어져 차량의 휠을 더욱 입체적으로 표현해주고 있습니다. 측면 바디라인을 따라 깊은 캐릭터라인을 삽입하여 더욱 유려하고 신속한 이미지를 심어주고 있으며 C필러의 각도를 완만하게 설정하여 차량 후면부를 더욱 스포티하게 연출해내고 있습니다. 




캠리 2018 3.5는 인스트러먼트 패널을 통해 운전석과 조수석이 구분되어 공간의 독립성이 보장되고 있으며 장거리 운전에도 쾌적하고 즐거운 운전이 가능하도록 드라이빙 포지션을 세팅하고 있습니다. 운전자가 최고의 주행 성능을 발휘할 수 있도록 여러 여건을 고려하여 각 장치의 배치가 이루어져있습니다. 




도요타 캠리 3.5는 또한 전자식 파킹 브레이크와 오토 홀드가 탑재되어 운전자가 버튼만으로 편안하게 파킹브레이크를 조작할 수 있으며 JBL 프리미엄 오디오 시스템이 탑재되어 차량 내부에 풍성한 음질을 고루 배분해주는 역할을 합니다. 7인치 멀티 인포메이션 디스플레이가 운전자 전방 클러스터에 탑재되어 주행에 필요한 정보를 전달해줍니다. 




캠리 2018 3.5는 오토로케이션 타입 TPWS를 통해 차량 네 바퀴의 각 타이어 공기압 상황을 지속적으로 모니터링해주며 다이내믹 레이더 크루즈 컨트롤 시스템이 탑재되어 선행 차량의 차속을 감지하고 이에 맞게 대응해줍니다. 차량 설계 단계에서 방음재의 보강이 이루어져 외부 소음의 유입을 크게 감소시켰습니다. 




도요타 캠리 3.5 파워트레인은 3456cc의 가솔린 엔진을 사용하여 최고 출력 277마력을 기록하였습니다. 8단 자동변속기와 조합되었으며 연비는 12.3km를 보여주었습니다. 




캠리 2018 3.5 가격은 해외 기준 $34,600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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